로고

강원도 경제진흥원
  • 고객센터
  • 고객의견
  • 고객센터

    고객의 의견을 듣습니다.

    고객의견

    고객의 의견을 듣습니다.

    Re: 시스템 개선 요청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아름 (222.♡.210.41) 댓글 0건 조회Hit 428회 작성일Date 20-12-24 18:14

    본문

    안녕하세요.

    강원도경제진흥원 E-비즈니스지원센터 센터장 이학수입니다.

     

    의견 주신 내용 잘 확인하였습니다.

    여러 불편함이 있으셨을 것으로 보이며 이에 대한 향후 개선방안을 안내드리겠습니다.

     

    먼저 시군몰 지원사업은 온라인 판로 확대에 어려움을 갖고 계신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가급적 많은 기업에서 지원을 받아 온라인으로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이미 입점하신 기업에서도 함께 더 성장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운영 시스템을 강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택배비 지원금은 기업에서 출고하신 내역에 대해 신청하신 이후 배송내역을 확인하여 지원해드리는 사업입니다. 각 기업의 판매상품과 이용하는 택배사가 상이하기 때문에 배송비를 일괄하여 지급해 드리기 어려운 상황이며, 신청 시 운송장번호를 입력하는 것은 배송 진위를 확인하기 위한 1차적 자료로 요청드린 사항으로 기업에서 입력해주셔야 하는 부분입니다. 또한 운송장번호는 출고리스트에서 운송장번호 항목 추가를 통해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관리의 경우 지원사업으로 구축해드린 개별몰의 회원정보에 대해 해당 기업에서 출력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오픈마켓(인제몰, 강원마트)에서 회원가입 후 구매한 고객정보는 해당 오픈마켓의 개인정보처리 방침에 따라 공유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시군몰 운영사업에 관심을 갖고 의견 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말씀과 같이 입점기업과 더불어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문의 사항이 더 있으신 경우 아래 번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33-749-331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