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강원도 경제진흥원
  • 정보자료실
  • 소식
  • 정보자료실

    소식

    [강원마트] 5월 31일까지, 아스파라거스 판매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77회 작성일 20-05-11 14:49

    본문

    ‘완판 도지사’ 최문순 강원도지사가 감자 완판에 이어 이번에는 아스파라거스 판매에 나섰다. 강원도는 20일 오전 10시부터 강원도 농특수산물 진품센터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강원마트'를 통해 아스파라거스 1㎏ 2000박스 판매를 시작했다.

    강원도가 판매하는 아스파라거스는 수출용 굵기인 1호(25mm 이상), 2호(17mm 이상) 크기다. 최문순 지사는 앞서 SNS에 '아스파라거스 파는 도지사'로 닉네임을 바꾸고 "코로나로 수출길이 막힌 농산품 또 다시 부탁드립니다. 이번에는 아스파라거스 '채소의 왕', 그동안 수출만 하던 엄지손가락 굵기의 최상품입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아스파라거스 판매는 매주 월, 목요일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지난 20일 강원도 아스파라거스 2000상자가 판매 시작 1분 만에 마감됐다. 최문순 지사는 앞서 감자파는 도지사로 닉네임을 바꾸고 사진도 감자를 든 채 환한 웃음을 지어보였다. 이에 이번에는 수출길 막힌 아스파라거스를 들고 다시 환한 미소를 지으며 홍보했다. 강원도 아스파라거스가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는 사실이 입소문을 타면서 개시 1분 만에 매진된 것.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강원진품세트' '아스파라거스' 등 관련 검색어가 오르내리기도 했다.




    출처 : 금강일보(http://www.ggilbo.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